몰래크는친구들만이 선보이는 

엄마와 아이가 같이 하는 운동


육상선수 출신 엄마가 알려주는

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 

키성장 놀이운동

아이운동 전문가이자 육상선수 출신의 운동하는 엄마, 

'달리는 마더'의 달마 입니다. 

육상선수 20년 , 헬스 트레이너 5년 , 홈트레이너 3년

약 30년의 다양한 운동 경험을 바탕으로 !

활동량이 적은 요즘 집에서 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 

키성장 놀이운동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.

건강하게 아이를 키우고 싶은 엄마의 마음을 담았습니다. 


# 엄마랑 # 아이랑 # 엄마와함께 # 활동적인 # 통통튀는 #성장



몰래크는친구들만이 선보이는 

엄마와 아이가 같이 하는 운동


육상선수 출신 엄마가 알려주는

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 

키성장 놀이운동


아이운동 전문가이자 육상선수 출신의 운동하는 엄마, 

'달리는 마더'의 달마 입니다. 

육상선수 20년 , 헬스 트레이너 5년 , 홈트레이너 3년 ! 

약 30년의 다양한 운동 경험을 바탕으로 

활동량이 적은 요즘 집에서 엄마와 아이가 같이 할 수 있는 운동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.  내 아이 건강히 키우고 싶은 엄마의 마음을 담아 운동합니다. 


# 엄마랑 # 아이랑 # 엄마와함께 # 활동적인 # 통통튀는 #성장


  • 4 ~ 7세 권장
  • 총 chapter 16 ( 주 4회 1달동안 하는 것을 권장 )   |  준비물 없음

 단 ! 만 ! 찐 ! 뿐 ! 


아이를 키우는 엄마만 알 수 있는 단! 하나의 운동 콘텐츠 .


아이가 싫어하는 운동은 그 만! 아이가 좋아서 따라하는 놀이운동 .


육상선수 20년 경력의 엄마가 알려주는 찐! 키성장 노하우 .


건강한 아이로 키우는 비결은 엄마의 관심과 꾸준한 운동 뿐!

이런 몰래크는친구들을 위한 클래스에요.


4 ~ 7 세 연령의 



" 엄마와 함께 즐겁게 놀면서 운동하고 싶은 친구 "


" 활동량이 적은 요즘 안전하게 운동하고 싶은 친구"


" 또래 친구보다 체력이 부족해 자신감이 없는 친구 "


" 키가 작아 의기소침하고 걱정이 많은 친구 " 


" 집에서 운동하는 방법을 모르는 친구 "



Tip: 정확한 운동 자세보다는 아이와 즐겁게 놀이하듯이 운동해주세요 


슬슬 커리큘럼이 궁금하시죠 ?

 약 16 여개의 콘텐츠 제공  |  준비물 없음

Chapter 1 : 기초체력운동 Part 1

전신을 활용한 기초체력운동으로 아이가 운동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두 발 줄넘기 뛰기 

- 두 발 교차 줄넘기 뛰기

- 사이드 스텝 터치

- 무릎 올려 손바닥 터치 

- 다리 뻗어 발끝 터치

- 전신 업 앤 다운

Chapter 2 :  스트레칭 Part 1

경직되어 있는 아이의 하체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다리 뻗어 앉아 상체 숙이기

- 다리 좌우로 뻗어 앉아 상체 좌우로 숙이기

- 다리 좌우로 뻗어 앉아 상체 앞으로 숙이기

- 무릎 바닥에 대고 굽히기 

- 누워서 다리 뻗어 올리기

- 나비자세

- 팔다리 뻗어서 털기

Chapter 3 :  스트레칭 Part 2

경직되어 있는 아이의 상체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(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를 많이 보는 아이에게 강력추천!)


- 양손 깍지 껴서 머리 위로 뻗어 올리기

한 손 머리 위로 올려 상체 옆으로 기울이기

- 양손 깍지 껴 상체 앞으로 뻗고 상체 숙이기

- 양손 깍지 껴 뒤로 뻗고 상체 앞으로 숙이기

- 한손으로 나머지 팔 감싸 몸쪽으로 당기기

- 한손 머리 뒤로 넘기고 당기기

- 상체 숙였다 들어 올리면서 허리 뒤로 젖히기 

Chapter 4 :  엄마랑 나랑 커플운동 Part 1

아이와 건강한 애착을 형상하고 아이의 체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양손 맞잡고 빙글빙글 돌며 뛰기 

양손 맞잡고 서서 앉았다 일어서기

- 양손 맞잡고 옆구리 늘리기 

마주보고 어깨 누르기

- 마주보고 앉아 발 맞대고 어기어차

마주보고 앉아 다리 넓혀서 어기어차 

Chapter 5 : 기초체력운동 Part 2

관절을 움직여 전신 근력 향상과 키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바람개비 회전

하이니 잭

- 사이드 딥 스쿼트

킥백

- 하이니 스텝

Chapter 6 :  점프운동 Part 1

무릎과 발목을 자극해 하체 근력과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발목 점프

- 양발 교차 발목 점프

- 양 옆으로 발목 점프

- 킥백 점프

- 외발 점프

Chapter 7 :  체력 근력 Part 1

체력과 근력을 키워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점핑 잭 

런닝 맨 

- 버피 테스트 

엎드려 다리교차 

- 암 워킹 

Chapter 8 :  점프운동 Part 2 

성장판을 자극하는 점프운동으로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프레스 발목 점프 

- 사방치기 점프

- 스플릿 점프

스키 점프

- 하이니 점프

Chapter 9 :  엄마랑 나랑 커플운동 Part 2

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활용한 운동으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좌우로 물건 주고받기 

위아래로 주고받기

- 정면 주고받기

발바닥 맞대고 밀고 당기기

- 누웠다 일어서며 물건 주고받기

Chapter 10 :  체력 근력 Part 2

성장기 아이 체력과 근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스쿼트

제자리 사이드 스텝

- 왕복 런지 

서전트 점프

- 제자리 멀리 뛰기 

Chapter 11 :  리듬운동

아이가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듯이 운동할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 율동에 맞춰 신나게 동작 따라하기 1

-  율동에 맞춰 신나게 동작 따라하기 2

-  율동에 맞춰 신나게 동작 따라하기 3

Chapter 12 :  근육마사지

활동하며 쌓인 피로와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로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어깨 / 팔 / 손 마사지

- 허벅지 / 종아리 / 발 마사지

- 골반 마사지

Chapter 13 :  팔다리 운동

팔과 다리의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정면 펀치 

사선 펀치

- 발차기 

옆차기

- 뒷발차기

Chapter 14 :  균형 감각 | 방향 지시 운동

균형감각을 키우고 정확한 방향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외발 서서 중십잡기 

무릎 올려 중심잡기

- 다리 뒤로 들어 상체숙여 중심잡기

- 앞으로 뛰면서 물건 옮기기

- 사선으로 뛰면서 물건 옮기기

옆으로 뛰면서 물건 옮기기

Chapter 15 :  복부 운동 

놀이하듯 복부를 자극해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수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하늘 자전거 타기 

- 교차 레그레이즈

- 리버스 크런치 

- 외발 브이업

- 브릿지

- 버그

Chapter 16 :  관절 마사지

키성장 향상을 위한 관절을 풀어주는 마사지로 구성한 프로그램입니다.


- 전신 쭉쭉이

외발 무릎접기

- 두발 무릎접기

- 다리 당기기 

다리 털기


운동과 무한정 친해지리 💪🏆🥇